패기넘치는 패기왕 ㅎㅎㅎㅎ 무한돌



좋은날 헷살 받으며 공룡공원에서 장동우 친구들과 뛰어노는 아이들...
일단 자연광을 받는 아이돌은 좋다는걸 다시한번 느낌 ㅎㅎㅎ

남자아이들을 카트에 태우다니... 좋은 프로다!!!라고 생각했음..
그 앞에 애들 미니카 태운것도 너무 귀엽고... 귀여움과 남자다운 터프함을 한번에 보여주는 적절한 조화까지..
엠넷은 아이돌들을 데리고 프로를 만드는 기술이 날로 향상하는 것같다..


24살의 소꿈장난...근처 그늘로 피하는 현명함이라니... 따라온 동우도 귀엽고..
당신 기록은 누구나 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걸 물어보는 목소리가 너무 나긋나긋해서 반할것같음..
진짜 자기 애들 챙기는 목소리 혹은....굉장히 피곤해서 낮아진 목소리..뭐든 이 톤과 목소리가 완전 포인트였음..ㅠㅠ



막냉이 놀리느라 신난 못난 3인... 너무 좋아한다 ㅋㅋㅋㅋ



규인네 보호구역 ㅋㅋㅋ 성종이는 어린이 보호구역 가야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
착한 우현이는 규인네가 다 지나갔는데도 출발하지않네 ㅋㅋㅋ
저런 무기력한 테크노 댄스가 규의 포인트..

그나저나 너무 특징있는 3명을 짤랐음...
뒤쪽 애들이 할께 없었어..물론 하트왕자 보호구역이 있긴했지만... 뭐 김명수 버럭 조심구역이라던지..이런게 있어야지 ㅋㅋ




엘을 무시하고 달리는 규와 그걸 막아서는 엘도 너무 귀여워..
그나저나 엘도 그렇고 규도그렇고 짚선호니.... 나는 짚차를 안 좋아하는데ㅠㅠ
굳이 산다면 X3라던가 짚그랜드 체로키정도???? ㅋㅋㅋㅋㅋ
남자들이 짚차 좋아하는건 이해는 하는데 암튼 그래.ㅠㅠ
얼마전에 모 연예인 두분도 짚차를 등록하고 갔지 ㅋㅋㅋㅋ




이건 그냥..순간 저런 메컵안하고 머리 셋팅안한 내츄럴 엘이 너무 잘생겨서.....
너무 소년같고 이뻐서 만들었음... 어쩌지 앤 왜 이렇게 생겼지.. 좋겠다.ㅠㅠㅠㅠㅠ
갑자기 급 엘을 크로즈업하는 피디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어...ㅠㅠㅠ





버럭버럭 규와 호원이가 없으니깐 규를 놀리는 엘... 아이고 잘한다 잘한다~~
그리고 아빠뻘은 아니지!! 규보다 **살 많은 울 남편도 아직 애가 없어!!! 그냥 그렇다고 ㅠㅠ




정말 나는 규가 고개 까딱까딱할때 너무 귀엽고 좋음..에코드라이브 실천하는 중 ㅎㅎ



스파클링 워터는 진짜 즐기는 사람 아니면 석회물맛나는 맛없는건데 엘은 어땠니?????




나무는 어디가고 바람에 날리는 규의 머리에서 새싹이 돋네요...





마지막에 머리 날리는 아이들중에서도 특히나 규가 너무 좋음..물론 내가 규팬이라서 좋지만..
깐규를 정말로 사랑하는 내 입장해서는 저렇게 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규 이마가 보이는게 너무 좋음..
동우랑 성종이는 앞머리가 길어서 옆으로 날리는데 명수랑 규는 짧아서 저렇게 위로 날리는게 더 소년스럽고 좋다..

다음주에 담력왕은..어....예고편에 규가 한번만 나오는걸로봐서는 담담히 하셨나?? 그럴리가 없는데..

오늘 엘로 한명 영업함...역시..명수 외모가 영업하긴 짱인듯.. 좋겠다..


덧글

  • 2012/07/20 11: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07/20 18:5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