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 자투리글...




피아의 beat it!!은 최고!!!

이걸 보고나니 솔직히 다른 팀 노래는 귀에도 안 들어올 정도로 최고였음...
솔직히 그동안의 피아가 보여준게 살짝 실망이였다면 이건 정말 갑이였음..
대철님이 갑을 알고계신것도 신기했음..

원래 시작할때 데브랑 네메 응원하면서 본건데 둘다 떨어져서 흥미를 잃고 방황하던 중 이걸 들으니깐 헐~~최고였어..진짜;;

트랜스픽션의 라밤바는 나의 국민학교시절을 생각나게 해주긴했지만...난 좀 강한게 좋아서 피아가 더 좋았음..

그리고 밴드들에게 아이돌 노래 편곡을 뭐 하라고한건 아니지만 가능한 하지않았음..
본인들 콘서트의 이벤트 무대정도면 모를까 탑밴드에는 솔직히 잘 안 어울리는듯..

덧글

  • 츄플엣지 2012/07/22 20:40 #

    전 트랜스픽션 응원하고 있어서 그런지 라밤바에 한표를 ㅎ

    아이돌 노래 편곡해서 원곡을 상회하는 버젼으로 만들면 더 좋았을텐데~ 요번엔 별로 였네요..
  • Dennen 2012/07/23 09:27 #

    아이돌 노래 편곡은..솔직히 탑밴 1에서는 심사위원들로 다 까놓곤 자기들이 코칭할땐 하고 ㅋㅋㅋ

    트랜스픽션은 확실히 좀 심심할수있는 라밤바였는데 잘하드라구요..내공은 역시 무시못하겠어요~
  • 이빨교정 2012/07/22 21:56 #

    오빠 진짜...너무 너무...이뿌다..;ㅁ;/
    안경잡이 기타도 좋음~~~~~~

    노래도 짱이고...
    비트잇 이후와 이전이 모두 시시해보였어~~~~~~
  • Dennen 2012/07/23 09:23 #

    피아는 이맛에 보는구나라고 느꼈음.
    첨에 예선전에 너무 실망해서 뒤도 별 기대안했더니 이런걸 내놓으시네 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