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E.06. 곤이 컷.. A-JAX


아이리스 투에 나오고있는 송영민요원...
기사도 몇개 안내주고 심지어 어제 행사도 스케줄도 안띄워주는 기획사인지라...ㅠㅠㅠㅠㅠㅠ
내가 만들면서도 기획사서는 신경도 별로 안쓰는데 나는 왜ㅠㅠ란 생각이 게속 들고있음....

일단 공식 페이스북 사진들....

많이 친해지길....ㅠㅠㅠ


05화때 나온건 패스하고 두번째 나온 회차..
심부름이라며 심기불편한 B조 대장님과 달리 첩보영화찍는것같고 신난 신입요원..

심기불편한 팀장님이 갈궈도 해맑고....

팀장님이 뭐라하던 나는 즐겁고...

이렇게 갈궈도 네!!라고 대답할수있는 해맑음...ㅎㅎ

팀장님이 뭐라하던말던 할일하는 부지런함..

눈을 도르륵도르륵....

씨씨티비발견하는 예리한 신입요원..

저거 볼수있어요???

가져온 씨씨티비 팀원들이랑 같이보는 중...

팀장님들이 의견을 교환하는 사이 옆에서 깜빡깜빡...

팀장님들 눈치보기....

기습작전을 수행중이신 요원님포스..

그냥 문 빵차고 들어가서 배신한 요원하나 잡는데 온갖 폼은 다 잡네..하면서 비웃던 장면...

국장님한테 엄청 혼나는 중 회의시간...ㅋㅋㅋㅋ

분명 이준팀인데 작전할때는 두준이팀에서.....


하아..드라마 들어가서 기뻐해야하는데...기획사는 이런걸로 언플따위하지도않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드라마는 내가봐도 너무 허접스러워서ㅠㅠㅠㅠ

그래도 형곤이는 귀엽게 나와서.....이준 컷을 열심히 찾아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준이는 까칠하고 투덜투덜거리는 팀장님 곤이는 마냥 즐겁고 해맑은 요원의 조합은 좋네요......




덧글

  • 이빨교정 2013/03/06 22:34 #

    그래도 저기서 총잡아본 이십대인간은 형곤이밖에 없을듯..ㅋ~
    귀엽다~귀엽다~~~~~~~귀엽다~~~~~
    메이크업 연하게 하니까 저런얼굴이구나~~~~~~~~~~
    형곤이 보고싶다~~~~
    드라마 끝날때까지 컴백은없겠군-_-...
  • Dennen 2013/03/07 17:54 #

    아 그렇구나...전차부대출신아이돌 ㅎㅎㅎ
    드라마 언제끝나?? 데스피가 절대 중간에 컴백안시키겠지???
    아 놔 이놈의 데스피..내 뇌가 좋다는데 어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