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27, 28 아이리스 2 E.13/14 A-JAX


여전히 드라마 내용은 모르는 아이리스 2..

곤이가 올렸던 사진.. NSS의 훈남들이라고 올렸더니 노을이가 흔남들이라고 츳코미했던 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아이돌 3인방 샤방샤방하다.... 욕먹든말든.....어차피 드라마 망했는데 뭘...누가 누굴 욕해;;;



13화

오랜만에 팀장님과 같이 등장하나 싶더니 ㅇㄷㅎ씨랑 같이 차타고 이동..


14화

죄수이송중..

팀장님이랑 차타고 추격와서 타이어 공장 신..

영민이가 총겨누고 잡으러가는거 말리면서 기달리라고 구경이나 하자는 팀장님..

곧 열받아서 ㅈㅎ쏘려는걸 막는 중... 이 둘은 왜이래...

에젝 4월 컴백소식 봤음....아오......
누나 야구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개막 2연승!!!!!!!!!!!
오늘 경기를 보면서 이게 돈성이야 엘쥐야 그랬지만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지.ㅠㅠ
우리가 불펜싸움서 스크를 이겼어ㅠㅠㅠ 엉엉엉..ㅠㅠㅠ 오늘 실책은 눈감아줄께ㅠㅠㅠ
규밍이는 오늘 이겼으니 다음 경기는 말아먹겠네...라고 잠시 생각한건 비밀;;;;;
남편의 야구게임 중간중간 야구 퀴즈나오는데 그걸 내가 다 맞추고 있다는것도 비밀;;;;;
울 남편은 어제부터 한숨쉼...한화팬이셔서 틀면 잠시 보다가 열받아서 돌려버리라고 짜증내심;;;


덧글

  • 맑은하늘 2013/03/31 21:13 #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아버지도 뼛속까지 한화 팬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한화팬을 가족으로 둔 사람이 아니면 절대 이해 못하는 그런 게 있죠 ㅋㅋㅋ
    한화 연패일 때 친정가면 분위기 너무 안좋아서 빨랑 돌아와야해요 ㅋㅋㅋ
    더 불쌍한 건 롯데 넥센 기아를 죄다 응원하는 울 신랑이......한화의 승리를 가장 바란다는 거죠 ㅍㅎㅎㅎㅎㅎㅎ
    장인어른 성격 맞추느라 고생이 많아요 ㅋㅋㅋㅋㅋ
  • Dennen 2013/04/01 16:14 #

    그노무 한화..ㅠㅠㅠ 남편부터 친구까지..정말 아마도 야구팬들이라면 모두 한화 승리를 얼마나 바라고 있는지 ㅎㅎㅎㅎㅎㅎ
    그나마 저는 시아버님이 두산팬이라서 좀 나아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