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주간아.... A-JAX


드디어 방송된 주간아 에젝......

재형이가 왜 보기 두려워했는지 알것같다....ㅠㅠ
그리고 내가 젤 두려워하던 예비군 리더의 진상이 고데로 나왔어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예비역을 강조하지않아서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

렌보의 향기를 느끼셨다는 대준씨....데스피가 그렇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울고싶어하면서 미친듯이 웃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맑은하늘 2013/09/25 20:40 #

    여기 미친 듯이 웃은 시청자 1인 추가요~~~~~~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형곤 재형 승엽 승진.......성민이와 효준이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게 얘기하지 않겠으요.....ㅋㅋㅋ
    에젝 짱~~~~!!!^^
  • Dennen 2013/09/26 17:17 #

    아..애들의 진상을 드디어 보셧군요...저럴것같아서 두려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이빨교정 2013/09/26 01:39 #

    왠지 저 사진만봐도 대충 분위기가.ㅋ
  • Dennen 2013/09/26 17:17 #

    응 저런애들이잔아 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