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기운이 모이는 중... 그깟공놀이

아..진짜 아름답다!!!!!!!
오래 기달려온 우타돼지!!! 우타 거포~~ 승준이의 저 어퍼컷 풀 스윙 너무 아름답다..
옛날 조현처럼 극단적인 어퍼컷도 아니고ㅠㅠㅠㅠㅠ 진심 빠던까지 아름답다....



진짜.....전에 글 보면 꼴찌하고 조금씩 올라올때 그저 감사하다고만 했는데ㅠㅠㅠ
4위를 하니 욕심이 생긴다ㅠㅠㅠ

암튼....우리 노인정들 사이서.....희망을 주는 승준이ㅠㅠㅠㅠ
그래도.....야잘잘이라고 노인들이 잘하드라ㅠㅠㅠㅠ

글고..저기 울 감독님 박사 출신이셔ㅠㅠㅠㅠ 얼마나 공부를 많이하시는 분인데 어따데고 욕질이여!!!!

아무튼...야빠가 야구 안봐!!!한다고 하는건 거짓말입니다...



우주의 기운이 모이고있으니!! 마지막까지 꼭 승리했음 좋겠다ㅠㅠㅠㅠ
스크가 너무 무서워서 덜덜덜거리고 있긴하지만..

그래도 진짜 너무 행복했는데 마지막이 슬프면 너무 열받을것같음..



유광모자도 나옴......풀유광은 너무한것같아서 하프유광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요새 누워서 야구보고 돌려보고 기사보고 또보고..승리의 노래 보고 아리아보고.....야구 잘하니까 행복하다ㅠㅠ
야구 못하던 시절엔 머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쇼콜라 2014/10/12 17:37 #

    야구안볼거야 난 이제ㅠ
  • Dennen 2014/10/12 21:15 #

    그래도 꼴찌는안하자나....
  • 맑은하늘 2014/10/12 22:07 #

    자라.......ㅡㅡ;;;;
  • Dennen 2014/10/13 22:13 #

    돡 시러요ㅜ
  • 이빨교정 2014/10/14 09:46 #

    유광모자라니...
    미학적으로 아름답지 않다;;
    어짜피 추워져서 쓸때쯤되면 필요없을듯ㅎ아ㅣㅇ노라ㅣㄴㅇ리.....ㅎ
  • Dennen 2014/10/15 18:23 #

    이쁜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풀 유광 살까 심각하게 고민 중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