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06 롯데월드타워몰 팬싸인회... 1 I'm ur B.F


오전에 검사받고 그래서 이미 좀 졸리고 피곤하고 나른한 상태서 갔더니..
조명이 매우 어두운곳에 우리를 앉히길래..
우울해서 멍떄리고 있는데... 애들은 갑자기 들어오고ㅠㅠㅠ
사진은 망했고ㅠㅠㅠㅠㅠㅠ

이쁜광민이.... 내가 왜 코트 안 입었니? 그랬더니 자긴 뜨거운 남자라서 괜찮다고 했음 ㅋㅋㅋㅋ
 
이 색감이 난 좋은데........어떻게 찍혔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큰거 봐ㅠㅠㅠ
땡그르르르르르~~~~눈알돌아가는 소리 들린다 ㅋㅋㅋ
미누 분위기봐ㅠㅠㅠ
이쁨..ㅠㅠㅠ 나 이날 미누랑 먼이야기했지?
영민이랑은.....새벽 4시에 샵에 실려간 이야기했고...부산에 있는 차의 안부를 물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ㅠㅠㅠㅠ
이날 밀당 심하시던 정민이 ㅎㅎㅎㅎ
보정이 쎈가ㅠㅠㅠ
남자 손 좋음...
브이브이..연예인의 브이질..
웃는거 짱 조음..ㅠㅠㅠㅠㅠ
미모관리에도 힘쓰심...
편지뚫어지시겄소...
누워서도 브이질...
시크하게 턱선 자랑도 하고....
분위기도 잡아보고 ㅎㅎㅎㅎ
입모냥 귀여워 ㅎㅎㅎ
애도 귀염..ㅠㅠㅠㅠㅠ
사인하시는 멋진 현성이..
제주도 갔다왔다고하니까 ㅋㅋㅋ 왜갔냐고 해서...
가족의 안녕과 평안을 위해서 그랬더니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
턱선보소...
노머시 잠깐 보는데 효린이가 누구드라...보고 살좀 쪘음..그러길래..일단 있는 애들 부터 찌워..주셈...이라고 생각함 ㅋㅋㅋ

이미 사인회 중 사진 다 보정함..

그니까..아직 이날 사진도 많고....성규사진도 남았다ㅠㅠㅠㅠㅠㅠ



덧글

  • 이빨교정 2014/12/11 23:19 #

    정민이 얼굴 빵실빵실 한것좀봐 ㅡ ㅇ ㅡ
    가정의 안녕이라고 하니 거대한 사명같구나
  • Dennen 2014/12/12 23:15 #

    가정의 평화와 안녕보다 더 거대한 사명이 몇개나 있음?? 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