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A-JAX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하루하루 살아요.....

하루하루 겨우겨우 살아갑니다.....어제는 결국 몸살나서 링겔맞았고....ㅠㅠ어떻게 일주일을 겨우겨우 버텨가고 있어요....애들은 미국가서 잘...먹네요..그래..ㅠㅠ 그래야 잉피지..떡밥이 없어서 다행이다ㅠㅠㅠ 지금처럼몸이 힘들때 떡밥이 쏟아짐 못견딜듯.........요새 영민이가 겁나 잘생긴듯..ㅠㅠ 남자구나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광민아..쪼맨이 팔걸...

A-JAX(에이젝스) - Snake(능구렁이)

고우리 솔로 티져나는 소리를 듣고있는 능구렁이 티저......그나저나....노래가 그닥 내 취향이 아닐것같구나ㅠㅠㅠㅠㅠㅠ고우리만 무지하게 이쁘고 멋질것같아..덕분에 에젝 티저가 남초사이트에서 자주 보입니다;;;모든걸 먹방으로 소화하는 고우리양이..드디어 사람도 먹었다는 해석이;;;;;;;;;뮤비는 착실하게 5명만 찍은 대단한 기획사ㅠ그리고 어제 올라온 ...

잉여잉여하게 네일하기...

요새 움짤움짤을 안하니까 시간이 좀 있다며.....오랜만에 네일을 손대고 있습니다..얼마전에 오랜만에 젤네일했더니 왼손은 멀쩡한데 오른손은 대충했더니 막 떨어짐;;;;;;그래서..그냥 일반 네일로 돌아와서......오래만에 그라데이션했는데...어두워져가는 하늘이라며.... 주변에 묻은거 지우는거 너무 귀찮아서 냅두고있음;;;;원래 붉은 하늘하고싶었는데 ...

10월28일 세번째 싱글 능구렁이

야!! 이 데슾아!!욕하고싶다ㅠ이게뭐야ㅠ 컴백은좋지만 매번이런식으로 갑자기할래ㅠㅠ그리고 맹을 어떻게할껀지 오피셜을 내놔ㅠㅠㅠ 날추운데 이 무슨 컨셉이요ㅠㅠㅜㅠㅠㅠㅗㅛᆢ어쩐지 왠 뱀육아일기를하드라ㅠㅠ팬들의 멘붕 좀 책임져라ㅠ오늘 스케줄도 안띄워서 홈마들 욕하자나ㅠㅠㅠㅠ에젝 포스팅은 야구포스팅보다 욕나오는 상황서 하는 듯;;;;;

A-JAX의 구렁이 육아일기 1회

승엽이 연기 참 잘한다......그나저나..동물 참 좋아하신다는 맹은 여전히 어디에..성민이는 왜 무릎다친거냐....

넌 어디로 갔니.....

어제 에이젝스 데뷰 500일..이런날 조차...맹이가 없는건 왜니???진짜...첨에 맹이 안나온다했을때 그런가보다 했는데...이게 자꾸 길어지니까............. 최애캐가 없는 그룹보는게 정말 쉽지않다ㅠㅠㅠ 맹아..어디간거니ㅠㅠㅠㅠㅠ

A-JAX 주간아....

드디어 방송된 주간아 에젝......재형이가 왜 보기 두려워했는지 알것같다....ㅠㅠ그리고 내가 젤 두려워하던 예비군 리더의 진상이 고데로 나왔어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예비역을 강조하지않아서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렌보의 향기를 느끼셨다는 대준씨....데스피가 그렇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내 울고싶어하면서 미친듯이 웃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는 건 안보고...

내 오빠들 모습을 타팀 직캠에서 보는 중입니다..각도가 색달라서 잼나요 ㅎㅎㅎㅎㅎ시작은 가볍게 지나가주시는 동우를 보는 엘조캠...두번째는.. 남의 팀 계주지만 마지막에 경합이 붙은지라 호야랑 우현이가 잘보이는 캠...이건...세훈이 캠인데 쫑이 경보연습 같이 보시는 캠..비 에이피 경보캠인데 나중엔 넘 벌어져서 안보이지만 초반에 보임...넘어졌었구나;...

오랜만에 수집...

보프가...아육대 안나온데서 너무 좋았음..ㅠㅠㅠ 아육대 안나온다는소식이 이렇게 기쁠줄이야;;;;세팀빠는...세팀 중 하나라도 안나온다니 감사할따름..특히나...대장말고는 운동하고는 거리가 백만광년쯤되는애들이니;;;일단 레드카펫..기사사진....애들은..왜 행사때마다 새로운 옷이 나오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머리를 전부 다크계열이네....애들 인천...

교통안전송~

교정님에게 성민이가 우리 이거 찍었으니 보라고 영업한 교통안전송..근데....이거 왜 사복입고 찍고 그럼.....설마 이게 협찬복이라고하지말아줘..사복이라고 해줘ㅠㅠㅠ 특히 성민이;;;;;;;;;;;이 숙소에 줄무늬들을 다 찟어버리던지.....줄줄이 나오네;;;;형고니 옷은 김포공항 팬싸 옷인데....비주얼 커플...환상거탑 봐야하는구나..리더의 깜띡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