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destiny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130719 뮤뱅 데스티니 + 잡담...

오늘 명동에서 팬싸 응모 하는데 뜯어봤더니 성규포카가 나왔다.ㅠㅠㅠㅠㅠㅠ 다행이야ㅠㅠ 암튼...그러니깐 너는 나의 데스티니...하루에 스무개씩의 움짤을 생성하고 있는 나도 참...뮤뱅은 오프닝이 중요하죠..뭐..안무도 유행이라서 비슷한 시기에 나오는게 있긴하다... 어차피 하늘아래 새로운건 없데잔아...이런외모는 안나오잔아 ㅎㅎㅎㅎ엘이 많은건 ...

INFINITE - DESTINY M/V (Ver.B) - 움짤 2

두번째 움짤 퍼레이드..동우 출격..동우의 이 모자쓴 폐공장 컷들 다 너무...ㅅㅅ해서 좋다.ㅠㅠ설마 이 머리 무대에서 안하죠???나무는 이머리 이쁜데ㅠㅠ이번 군무는 애들 대형이 자주 바뀌는 듯..호야 의자씬..가운데에는 성규가 있는데 크로즈업은 호야다....납득하고있음..ㅋㅋ근데 왜 명수는 앞에 세울까...명수 춤선이 막 이쁜애는 아는데..동우가 넘 ...

INFINITE - DESTINY M/V (Ver.B) - 움짤 1

역시.....뮤비 움짤은 한번에 다 만들기 너무 많아서...뮤비는 별 기대 안했는데...뭐 국내서 찍은걸로 착각하면서 보면 괜찮은것같기도하고;;;;;;;;;;;;여기가 유니버셜인지 한국의 파주 영어마을인지 알게 뭐예요.......애들 얼굴보면 되는거죠;;;명수가 무지커보이는건....옆에 호야 동우여서 일까...우현이가 좀 작아보이는건 뒤에있어서 그런걸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