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infinite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난 왜 이것만 보일까...

성규가 끝나고나서 인사하면서 두준이 한테가서 인사하고 오는거.......오랜만에 두규를 봤더니 신선하다..한동안 빠져있던 픽들을 다시 찾아올때가 된건가..역시.....옷깃만 스쳐도 의지만 있다만 만드는게 픽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추가!!!!바라던 바다...... 의외로 되게 잼날것같아서 기대 중 ㅎㅎㅎㅎ그냥 몇개만........런닝맨 만들어야해서 초단위...

보라는 건 안보고...

내 오빠들 모습을 타팀 직캠에서 보는 중입니다..각도가 색달라서 잼나요 ㅎㅎㅎㅎㅎ시작은 가볍게 지나가주시는 동우를 보는 엘조캠...두번째는.. 남의 팀 계주지만 마지막에 경합이 붙은지라 호야랑 우현이가 잘보이는 캠...이건...세훈이 캠인데 쫑이 경보연습 같이 보시는 캠..비 에이피 경보캠인데 나중엔 넘 벌어져서 안보이지만 초반에 보임...넘어졌었구나;...

130819 이제 먹은 대가를 치뤄야지...3

오늘 아육대서 성규가 너무 발랄해서 정신을 못차리겠네요;;;;프리뷰가 너무 많아서 정신도없고...난 백수지만 아육대따위 왜 안가는걸까;;;;(당연한 소리지만;;;)(명수가 간 기타노이지칸의 광장은.....풍향계의 집앞...기타노이지칸 관광안내소 앞에 위치한 자그만한 광장이예요..빠슨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밀가루 알레르기덕에 밀가루 맞으면 안...

130819 이승탈출 넘버원..2

방금 런닝맨...예고편 마지막에 성규랑 하하가 볼륨점프하려고 서있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저걸 못뛰어서 20분동안 버티고있었단 말이지 ㅋㅋㅋ하하도 참 못뛰시는 편인데 그런 하하가 성규를 데리고 뛰다니 ㅋㅋㅋ그럼 전 다음주 런닝맨 전에 이승탈출을 끝내야하는데ㅠㅠ꽃게백숙먹으려고 준비중...저걸 먹는거군..하면서 시선을 고정시킴..우적우적우적...자막...

헐...뛴다.....

피구하느라 공주으러 뛰어다녔다는 성규...전설로만 전해내려오던...뛰는성규를 만나볼수있다니.....................몸이 여전히 안 좋아요...움짤은 나중에 나중에.... 헤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30810 쎄...해서 좋아...

마지막 코너로 가봅시다..수건으로 턱받이한 아이돌....애는 왜 수건으로도 요래요래있는걸까요...상체는 아이돌같고....하체는 아즈씨같음..ㅋㅋㅋ빵빵터지는 미소발사...잠시 쎄...하다가...말을 해도 잡아주지 않는구나...눈돌아가는 소리...풀샷으로보면..요래요래....저형이 했음 좋겠다는 표정임..절대 화난거 아님 ㅋㅋㅋㅋ가려진 사이로 두손모아 웃는...

130810 물..에... 젖었구나....

자 이제 수영장으로 가봅시다..신나게 오프닝!!나는 누구 여긴 어디....왜 안재워주나요 ㅎㅎㅎ다리는 왜 들어보는가..설명은 열심히 듣습니다...힘없는 박수...뒤에 숨어서 좋아하기...인사하는거 아니예요...웃는거예요...아즈씨 숨넘어가시네....금니보여주는 무도..막 좋아서 난리남 ㅋㅋㅋㅋ다리는 왜 거기 올렸니...기대려고???숨은 성규 찾기도 아니...

인스피릿 3기 물품 도착...

잠깐 나갔다온사이에 도착하는 정도의 센스;;;박스위에 카드.......생년월일 따위ㅠㅠ생각보다 크고 넉넉한 파우치지만....그래..인피니트가 아니고 인스프릿이니까 모르는사람들은 모를수도있겠다;;;가장 맘에든건 이 카드 목걸이....사진은..저화질 늘려서 인화한듯한 퀄리티지만...애들이니깐 용서합시다.....ㅠㅠ

참..뜬금없죠??? 주아 ㅋㅋㅋㅋㅋ

무도도 안 올리면서 뭐? 주아????? 라고 하신다면...외면을;;;;;뒷부분도 없어요..그냥 ...누가 이뻐서 만들었다는...먹방찍는 아이돌 따위 외면하겠다!!는 의지정도;;;;분명 다 나온걸로 아는데 이아줌마의 포스팅에서는 누구만 있는것같다..라고 느끼신다면.....뭐...할말없고 좋은거죠 ㅎㅎㅎㅎ요정도의 부시시가 딱 좋은데 홍콩 부시시는 너무 부시...

130810 속담은 몰라도 자리선정은 잘하는...2

남들 개인기할때 어쩜그리 자리도 잘 잡았는지..중앙에 딱 서주신 꽃병풍 아이돌..선배님 자리 비켜드리는 어른공경아이돌...뒤를 스쳐지나가는 임치루씨는 넘깁시다..남들 개인기 할때마다 꼬박꼬박 잡혀주는 정도...해맑해맑게 웃어봅시다..선배의 이상한개인기에도 집중집중..이게 뭘하는걸까...만면에 미소를 띄우는 중..금니보일정도로 빵 터지는 성규...성규야....
1 2 3 4 5 6 7 8 9 10 다음